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및 향후 measure(방안) (SWOT, STP,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3:20본문
Download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hwp
지속가능 경영체제 - 소비자, 종업원, 협력업체와 비전을 나눠 기업 사회윤리를 실천한다.
- 5대 글로벌 전략(戰略)
상품경쟁력 강화 - 세계적 수준에 제품 생산을 위해 연매출 5% 이상을 R&D에 투자한다.
3) 주요 연혁
1967. 12月. 현대자동차(주)설립
1986. 1月. 전 차종 생산누계 100만대 돌파
1990. 11月. 미국 현지 판매 100만대 돌파
1988. 6月. 『쏘나타(뉴 쏘나타)』 시판
1991. 8月. 전 차종 수출누계 200만대
1992. 2月. 전 차종 생산누계 500만대 돌파
1993. 5月. 『쏘나타Ⅱ』 시…(drop)
설명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및 향후 measure(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3대 경영 방침과 5대 글로벌 전략(戰略)
- 3대 경영 방침
신뢰경영 - 인간 존중의 정신으로 노사관계와 상하 간 신뢰관계를 공고히 한다.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 마케팅 전략 향후 SWOT STP Marketing Mix P 모두 포함
명품,자동차,현대,소나타,마케팅,전략,향후,SWOT,STP,Marketing,Mix,P,모두,포함,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브랜드 가치 향상 - 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확대와 고수익을 확보한다.
현장경영 - 현장경영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업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글로벌 경영 혁신 - 고객중심의 글로벌 프로세스를 확립하여 변화에 대응한다.
투명경영 - 모든 업무를 세계기준에 맞춰 처리하고 사업파트너와 공정한 관계를 쌓아간다.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및 향후 measure(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순서
다.
현지화 전략(戰略) - 현지화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適應(적응)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Download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 (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hwp( 74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SONATA in North America
- 차 례 -
I. 3 C analysis --- 3P
II. SWOT analysis --- 7P
III. 환경 analysis --- 11P
IV. S T P analysis --- 12P
V. Marketing Mix 4P analysis --- 14P
VI. 長點 & 단점 & 발전방향 --- 16P
I. 3C analysis
1. Company
1) 비전
- 인류의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창조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최첨단 제품의 개발 및 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으로 주주, 고개 및 자동차 이해관계자와의 조화와 공영에 이바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