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미샤 future 전술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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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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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미샤 future 전술제안
marketing 事例연구 보고서
CONTENTS
1. MISSHA 기업intro
(1) 미샤 브랜드개요
(2) 미샤의 현재상황分析
(3) 미샤의 성공요인
2. 화장품시장 상황分析
(1) 고객 Trend의 변화
(2)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3) 소비스타일의 변화
3. 미샤 SWOT 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미샤의 STP戰略 分析
5. 미샤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미샤의 다양한 marketing 戰略 事例
(1) 한류marketing
(2) 체험marketing
(3) 저가격 marketing
(4) 지하철역 로드샵 marketing
(5) 데이marketing 戰略
7. 미샤의 미래戰略방향 제안
(1) 품질改善戰略
(2) 이미...
marketing 事例연구 보고서
CONTENTS
1. MISSHA 기업intro
(1) 미샤 브랜드개요
(2) 미샤의 현재상황分析
(3) 미샤의 성공요인
2. 화장품시장 상황分析
(1) 고객 Trend의 변화
(2)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3) 소비스타일의 변화
3. 미샤 SWOT 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미샤의 STP戰略 分析
5. 미샤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6. 미샤의 다양한 marketing 戰略 事例
(1) 한류marketing
(2) 체험marketing
(3) 저가격 marketing
(4) 지하철역 로드샵 marketing
(5) 데이marketing 戰略
7. 미샤의 미래戰略방향 제안
(1) 품질改善戰略
(2) 이미지 改善戰略
(3) 포지셔닝 戰略제안
(4) TV광고 戰略제안
1. MISSHA 기업intro
(1) 미샤 브랜드개요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라는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면서부터 화장품 시장에서 가격 거품을 없애는 일에 앞장서왔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다. 이에 당사는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신상품개발 및 온오프라인 통합 marketing 戰略 등으로 과거의 위상을 다시 찾기 위한 노력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아
“회원과 함께 만드는 화장품 미샤”
미샤는 2000년 수많은 뷰티넷의 회원들이 보여준 기존 화장품 시장의 改善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열정으로 ‘미샤’ 라…(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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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결과 2004년, 매출 760%, 영업이익 540%, 당기순이익 570%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으나 이후 당사의 사업방향을 모방한 업체의 난립과 이에 따른 경쟁의 심화로 말미암아 시장 선도업체로서의 위상이 다소 하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