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케팅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2:31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marketing 사례(instance) - 홈플러스
SAMSUNG TESCO - Home Plus
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environment 分析
2-1. 경영現況(현황)
2-2. SWOT 分析
2-3. 3C 分析
2-4. 내 외부environment 分析
III. marketing strategy
3-1. STP strategy
3-2. 4P strategy
3-3. 경쟁 strategy
3-2. 향후 strategy 제언
IV. 結論(결론)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結論(결론) 및 시사점
연구의 배경
홈플러스 사례(instance) SAMSUNG TESCO Home Plus marketing 관리 - 2 조
연구의 배경
주제 선정 배경
한국형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할인점에 대한 수요 증가
상품 외 기타 서비스의 부각
기업 개요
연구의 배경
구 분
내 용
회사명
삼성 테스코
설 립
1999. 4. 20
자본금
5,500억원
지분율
삼성물산 11%, 테스코 89%
종업원 수
약 1만3천명
점포 average(평균) 매출
500억원(업계 추정치)
점포 現況(현황)
홈플러스 42개, 익스프레스 21개
대표이사
이승한
environment 分析
홈플러스 사례(instance) SAMSUNG TESCO Home Plus marketing 관리 - 2 조
`단위: 천억원
04
99
00
01
02
03
0
10
20
40
30
경영 現況(현황)
environment 分析
연average(평균) 6.7%의 매출성장률 기록
2.7
7.0
15
24
35
39
기업 비전
경영 現況(현황)
environment 分析
경영 원칙
본질 경영
효율 경영
감동 경영
경영 現況(현황)
environment 分析
사업 구조
경영 헥사곤
SWOT 分析
environment 分析
유통상권의 과포화
이마트의 까르푸 인수, 홈에버 등장
타 유통업체와의 과잉 경쟁
선진유통 노하우 도입
‘삼성’의 브랜드 파워
One stop life service
넓고 쾌적한 매장 및 다양한 취급품
안정된…(drop)
홈플러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마케팅사례分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71 )
순서
홈플러스 마케팅사례分析(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