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과 나의견해 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2:46본문
Download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레포트/경영경제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과 나의견해 정리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삼양라면,제품분석과,삼양라면,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삼양라면,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과 나의견해 정리






순서
Download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hwp( 98 )
설명
삼양라면 marketing strategy 연구 및 strategy제안
` 목차 `
1. 삼양식품 기업introduce
2. 라면시장의 동향
3. 삼양라면 PEST analysis(분석)
4. 삼양라면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s (강점)
(2) Weaknesses (약점)
(3) Opportunities (기회)
(4) Threats (위협)
5. 삼양라면 STP strategy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삼양라면 marketing 믹스 4Pstrategy analysis(분석)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촉진strategy)
7. 삼양라면 새로운 marketing 4Pstrategy 제안
(1) Product (제품strategy제안)
(2) Price (가격strategy제안)
(3) Place (유통strategy제안)
(4) Promotion (촉진strategy제안)
8. 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 참고 `
1. 삼양식품 기업introduce
1961년 9월 15일 자로 유지공업과 식품 도매업을 영위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원주, 문막, 익산 등의 공장에서 면류, 스낵류, 유제품, 장유류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1975년 6월에 주식을 상장하였으며 수차의 증자를 실시하여 2012년 12월 31일 자본금은 37,655,000원이다. 회사의 연혁은 다음과 같다.
1961 ‘삼양제유’ foundation
1961 ‘삼양식품공업’ 상호변경
1963 국내 최초 라면생산
1969 ‘삼양유업’ 설립
1971 뽀빠이 과자생산
1972 ‘삼양축산’ 설립
1973 장류생산
1975 ‘삼양식품체인’설립
1980 ‘삼양USA’ 미국현지 법인 설립
1989 ‘청도삼양식품’ china 현지 법인 설립
1989 우지사건
1990 ‘삼양식품’ 상호변경
1997 우지사건 무죄판결
2003 빙그레 영업 제휴
(빙그레 스낵 국내독점 판매)
2xxx 전중윤 명…(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