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7:52
본문
Download :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hwp
Download :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hwp( 84 )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목차 *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Ⅰ. 웹사이트 구축 목적 Ⅱ. 웹사이트 구축 단계 1. 기획 단계 1) 웹사이트 계획 2) 고객성향 정의 2. 설계 단계 1) 웹사이트 내용 설정 2) 웹사이트 구조 정의 3. 구축 단계 4. 테스트 및 유지관리 단계
1) 웹사이트 계획
웹사이트의 이용 형태는 기업의 운영 정책에 따라 다를 것이며 웹사이트 이용 목적이 상이한 경우에는 동일한 산업체 군에 속한 기업들일지라도 웹사이트에 다르게 표현되고 있다. 기업들의 웹사이트 구축 목적은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에 대한 인식을 고객에게 심어 주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돈독한 관계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Ⅰ. 웹사이트 구축 목적
기업의 웹사이트는 판매 안내책자나 상품 진열장이 될 수도 있고, 직원모집을 위한 광고판으로 이용되기도 하며 기업과 고객 간 또는 고객들 간의 교류의 장으로 이용될 수 있다. 기업의 웹 사이트는 기업의 이미지를 나타내 주는 기업의 얼굴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를 구축할 때는 그 목적을 분명히 하여야 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들은 기업의 웹 사이트를구축하고 이를 이용하고 있다.순서
...이하 To be continued (preview 참조)
*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I. 웹사이트 구축 목적
1) 웹사이트 내용 설정
2. 설계 단계
Ⅱ. 웹사이트 구축 단계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2) 고객성향 정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햄버거 판매라는 같은 사업 영역에서 둘 다 매우 강한 브랜드 이미지
4. 테스트 및 유지관리 단계
설명
따라서 기업들은 어떤 업무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킬 것인가를 결정하고 이에 따라 이를 어떤 형태로 구헌시킬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웹사이트 예를 보면서 이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하자.
3. 구축 단계
목차
1. 기획 단계
웹사이트 구축 단계와 목적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개선과제설명
2) 웹사이트 구조 정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