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marketing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7:51
본문
Download : June 마케팅 사례.ppt
순서






설명
Ⅰ. June 출시 배경
1. 통신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2. 통신시장 성숙기 시장 진입에 따른 신제품 개발
3. Entertainment 서비스 시장 확대
Ⅱ. June 이란?
1. CDMA 2000 1x EV-DO
2. 준 상품의 커뮤니케이션
3. 브랜드 포지셔닝 strategy
Ⅲ. June 시장진입strategy
1. 브랜드 제작 및 커뮤니케이션 strategy
2. 준 서비스 추진 strategy
3. 브랜드 Launching
4. 준 전국 서비스 커버리지 구축
1. 통신시장環境(환경)變化(변화)
고객 Needs의 變化(변화)
● 기존의 휴대전화의 기능에 대해 만족치 않음
● 젏은 층의 휴대전화 사용의 다變化(변화)
- TV, MP3, 캠코더, 카메라, PC, 게임기, DVD
● Entertainment에 대한 관심 및 활용도 증대
시장 環境(환경)의 變化(변화)
● 통신 서비스사의 치열한 경쟁적 관계
● ‘ xxx ’ 번호 이동성 확정으로 인한 번호 마케팅에서 통화품질 마케팅으로의 이전
● 화상 휴대전화 출현 기대감 형성
□ 통신 기술의 變化(변화)
● 꿈의 이동통신 기술인 ‘ IMT-2000 ’ 기술 개발 박차
● IMT-2…(skip)
sk텔레콤의 JUNE의 마케팅 사례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june , June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june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June marketing 사례(instance)
다.
Download : June 마케팅 사례.ppt( 51 )
sk텔레콤의 JUNE의 marketing 사례(instance)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