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co.kr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 - 이지젯의 경영전략(strategy) > cabletv25 | cabletv.co.kr report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 - 이지젯의 경영전략(strategy) > cabletv25

본문 바로가기

cabletv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 - 이지젯의 경영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3:1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hwp




런던시내 지하철 1구간 요금은 1.6파운드(3,000원) 가장 먼 거리인 6구간의 거리는 3.7파운드(7,000원)에 비하면 이 가격은 지하철 6구간 왕복요금보다 적다는 이야기다. 지하철요금보다 더 저렴하고 하루의 식사비용으로 여행을 갈 수 있는 flight(항공)사, 이 flight(항공)사는 바로 이지젯이다. ‘가장 저렴한 가격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는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초저가 strategy으로 유럽의 flight(항공)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이지젯은 `easy`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저가strategy의 marketing …(생략(省略))

다. 각 나라는 자국 flight(항공)사 지원에 발 벗고 나섰으며 flight(항공)업계도 인원 감축 등 구조 조정에 들어갔다.
그러나 이런 flight(항공) 업계의 위기속에서도 오히려 매출이 증가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light(항공)사가 있따 이 flight(항공)사는 영국에서 런던까지 가는데 단돈 13,000에 갈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flight(항공)권을 제시한다.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이지젯 경영전략

경영,경제,국제관광경영전략,이지젯,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hwp( 1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20이지젯의%20경영전략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 - 이지젯의 경영전략(strategy)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 - 이지젯의 경영전략(strategy)

국제관광경영strategy - 이지젯의 경영strategy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이지젯 紹介(소개) 및 연혁
(1) 紹介(소개)
(2) 연혁

2) 이지젯의 이념
3) 이지젯의 경영strategy
(1) 가격discrimination화
(2) 유통구조의 improvement
(3) 기내서비스의 최소화
(4) 루튼공항을 베이스로 이용
(5) 비행기의 회전율을 높인다
(6) Travel Agent Free Airline 운영
(7) discrimination화strategy

4) 이지젯을 성공적으로 이끈 외부 environment적 요인
(1) EU의 규제 철페
(2) 비교 열위 경쟁자
5) 이지젯이 직면한 문제들
(1) 바쁜 운항 스케쥴로 인한 안전문제
(2) 공항까지의 접근성
(3) 시장 경쟁 심화
6) 문제가되는점 에 대한 해결plan

Ⅲ. 결 론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2001년 10월 Swiss Air 파산, 11월 벨기에 제 2의 flight(항공)사 국...

국제관광경영strategy - 이지젯의 경영strategy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이지젯 紹介(소개) 및 연혁
(1) 紹介(소개)
(2) 연혁

2) 이지젯의 이념
3) 이지젯의 경영strategy
(1) 가격discrimination화
(2) 유통구조의 improvement
(3) 기내서비스의 최소화
(4) 루튼공항을 베이스로 이용
(5) 비행기의 회전율을 높인다
(6) Travel Agent Free Airline 운영
(7) discrimination화strategy

4) 이지젯을 성공적으로 이끈 외부 environment적 요인
(1) EU의 규제 철페
(2) 비교 열위 경쟁자
5) 이지젯이 직면한 문제들
(1) 바쁜 운항 스케쥴로 인한 안전문제
(2) 공항까지의 접근성
(3) 시장 경쟁 심화
6) 문제가되는점 에 대한 해결plan

Ⅲ. 결 론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2001년 10월 Swiss Air 파산, 11월 벨기에 제 2의 flight(항공)사 국영 Sabena flight(항공) 파산 등 9.11 테러 이후 세계의 flight(항공)시장은 침체되었고 대형flight(항공)사들의 수입이 급감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