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코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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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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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진짜 초코파이
목 차 1. 오레오의 연혁 2. 오레오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戰略) 3. 초코파이의 연혁 4.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오레오의 연혁 1898 금융기관들이 National Biscuit Company를 만들기 위하여 합병함. (NaBisCo) 1902 Barnum`s Animal cookies 개발 1912 두 초콜릿 칩 사이에 크림층을 넣는 아이디어를 창안 1975 DOUBLE STUF Ore
목 차
1. 오레오의 연혁
2. 오레오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戰略)
3. 초코파이의 연혁
4.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오레오의 연혁
1898
금융기관들이 National Biscuit Company를 만들기 위하여
합병함. (NaBisCo)
1902
Barnum`s Animal cookies 개발
1912
두 초콜릿 칩 사이에 크림층을 넣는 아이디어를 창안
1975
DOUBLE STUF Oreos 도입
1987
오레오로 둘러 쌓인 Fudge(사탕) 도입
1991
Halloween Oreos 도입
1995
Christmas Oreos 도입
Product
Invention
Five Global product and Communications Strategies
Don’t change Product
Don’t change Communications
Adapt
product
Adapt
Communications
Develop new
product
Straight extension
Product adaptation
Product
invention
Communication
adaptation
Dual adaptation
Marketing Strategies (Oreo)
Straight extension
Product adaptation
with local Chinese manager
Reduced-sugar Oreos
Fewer Oreo for 29 cents
Communication adaptation
With 300 Oreo ambassadors.
Communication adaptation
Television commercials showed kids twisting apart Oreo cookies,
licking the cream center,
and dipping the ch…(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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