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3:50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1 )
_SLIDE_1_
IOPE 몽골시장 marketing
_SLIDE_2_
목차
_SLIDE_3_
1. 기업 선정 이유
국내 화장품 업계 1위뛰어난 품질과 marketing 파워,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
강한 브랜드 육성과 글로벌 확장
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
성 연령 소득에 따른 다양한 자체 브랜드 보유
_SLIDE_4_
AMORE PACIFIC 이란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10개의 메가브랜를
육성하여 세계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
4개의 메가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文化(culture) 를 추구하는 리딩기업으로 발전
뷰티
건강
_SLIDE_5_
AMORE PACIFIC 이란
核心(핵심)가치
소명
Asian Beauty Creator
미래창조
자연과 인간에 대한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미의
영역에 도전
인간존중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
인류봉사
내면과 외면이 조합된 미를 창조,아름답고
건…(skip)
2. 기업 紹介(소개)
3. 몽골 시장 진출 배경
1)인구
2) 경제적 environment(환경) 분석
4. 몽골 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5. 경쟁사분석
6.SWOT 분석
7. 아모레퍼시픽의 STP strategy
1) S(세분화 strategy)
2) T(타겟팅 strategy)
3) P(포지셔닝 strategy)
8. 아모레퍼시픽의몽골진출strategy- 4P의 믹스 strategy
9. 몽골 유통시장 진입 방법
10. 제품 판매 strategy
몽골은 4계절 기후를 가지고 있음
피부 상태가 한국인들과 매우 비슷하다(또한 혈통적으로 한국인과 유사하기 때문)
한류 열풍으로 인한 한국에 대한 reaction response이 좋으므로 국내 시장과 동일한 화장품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시표준화 strategy이 가능
2) 기후에 따른 strategy
11. 추가적인 strategy
12. 結論
국내 화장품 시장의 포화
몽골의 경제성장률 증가
3. 몽골 政府(정부)의 외국인 투자 보호
4. 몽골 사회의 한류 열풍
5. 이전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
설명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