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밀리레스토랑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0:33
본문
Download : 페밀리레스토랑 마케팅전략.hwp
Download : 페밀리레스토랑 마케팅전략.hwp( 77 )
순서






설명
【목 차】
서 론
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
Ⅱ. .프랜차이즈의 정이와 analysis(분석)
1. 패밀리레스토랑이란?
2. 프랜차이즈 정이
3. 프랜차이즈의 장?단점
1) 프랜차이저(franchisor)의 입장
2)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입장
4. 프랜차이즈의 종류
1) 유통단계의 결합에 의한 분류
2) 업종에 따른 분류
3) 제공의 내용에 따른 분류
4) 프랜차이지(franchisee)의 권한범위에 따른 분류
Ⅲ.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배경
2.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재상황
1) 국내 진출한 외국 브랜드
2) 국내 자생 브랜드 현재상황
Ⅳ.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레스토랑
1. 고객의 선택 속성
2. 고객층 analysis(분석)
본 론
Ⅰ.고객analysis(분석)
1. 고객의 의미
2. 고객의 유형
3. 신고객의 소비패턴
1) 그레이징화(Grazing)추구 소비형
2) 동시다행성소비형
3) 건강지향적인 질을 추구하는 소비형
4) 다운에이징(Down-Aging), 레트로(Retro)소비형
4. 상권 및 고객analysis(분석)
1) 강남구 수요analysis(분석)
2) 수요analysis(분석) 을 통한 P.F상권입지도 예상
3) 공급analysis(분석)
4) 패밀리 레스토랑의 평균(average) 수요도
Ⅱ. 경쟁사analysis(분석)
1. 우리나라의 외식산업 현재상황
2. 패스트푸드점 산업현재상황
1) 패스트푸드산업의 의의 및 property(특성)
2) 패스트푸드산업 현재상황
3. 패밀리레스토랑의 현재상황
4. 한식체인시장 현재상황
1) 한식체인화의 전개
2) 한식체인화 현재상황
5. 기호시장현재상황
1) 제빵?제과시장
2) 원두커피시장 현재상황
3) 아이스크림시장
Ⅲ. Park‘s Family의 마케팅 戰略
1.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戰略
1) 브랜드 戰略
2) 광고戰略
3) 가격戰略
4) 가맹점 모집 및 교육戰略
5) 운영 및 통제 戰略
6) 경쟁戰略
7) 유통戰略
2. Par…(省略)
패밀리레스토랑,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페밀리레스토랑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페밀리레스토랑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페밀리레스토랑 marketing strategy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페밀리레스토랑 marketing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