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영재교육의 必要性,영재교육의 경과와 동향,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동향,영재 선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2:43
본문
Download : 영재,영재교육의 필요성,영재교육의 경과와 현황,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현황,영재 선발.pptx
우리나라…(省略)
영재,영재교육의 必要性,영재교육의 경과와 동향,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동향,영재 선발
순서
영재,영재교육의 필요성,영재교육의 경과와 현황,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현황,영재 선발 , 영재,영재교육의 필요성,영재교육의 경과와 현황,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현황,영재 선발기타레포트 , 영재 영재교육 영재교육 경과와 영재교육 경과 영재교육 영재 선발
Download : 영재,영재교육의 필요성,영재교육의 경과와 현황,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현황,영재 선발.pptx( 92 )
레포트/기타
영재,영재교육의 必要性,영재교육의 경과와 동향,영재교육의 경과,영재교육의 동향,영재 선발
영재,영재교육,영재교육,경과와,영재교육,경과,영재교육,영재,선발,기타,레포트
다.
우리나라의 경우, 영재의 비율이나 판별 기준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지 않고 있으며, 단위 영재교육기관에서 판별 기준을 정하여 영재를 선발하도록 하고 있다
_SLIDE_4_
영재의 특징
□ 능력
이해, 기억력이 우수해 훨씬 쉽고 빠르게, 효능적으로 배운다.
고차원
_SLIDE_1_
영재교육
_SLIDE_2_
Content
영재
영재교육의 당위성
영재교육의 경과와 present condition
영재교육의 경과
영재교육의 present condition
영재 선발
이명박 政府(정부)의 영재교육확대계획 (2008)
영재교육의 결점
나아갈 방향
_SLIDE_3_
영재란
고등학교 과정이하의 각급 학교에 취학한 자 중에서 뛰어나거나 잠재력이 우수한 사람 중 영재 판별 기준에 의거 판별 된 사람을 영재교육대상자로 선정하며, 영재 교육을 할 분야로 ① 일반지능,② 특수 학문 적성,③ 창의적 사고 능력,④ 예술적 재능,⑤ 신체적 재능,⑥ 기타 (사회가 인정하는)특별한 재능으로 구분하여 제시 하였다.
설명






_SLIDE_1_
영재교육
_SLIDE_2_
Content
영재
영재교육의 당위성
영재교육의 경과와 present condition
영재교육의 경과
영재교육의 present condition
영재 선발
이명박 政府(정부)의 영재교육확대계획 (2008)
영재교육의 결점
나아갈 방향
_SLIDE_3_
영재란
고등학교 과정이하의 각급 학교에 취학한 자 중에서 뛰어나거나 잠재력이 우수한 사람 중 영재 판별 기준에 의거 판별 된 사람을 영재교육대상자로 선정하며, 영재 교육을 할 분야로 ① 일반지능,② 특수 학문 적성,③ 창의적 사고 능력,④ 예술적 재능,⑤ 신체적 재능,⑥ 기타 (사회가 인정하는)특별한 재능으로 구분하여 제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