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co.kr 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로레알 > cabletv21 | cabletv.co.kr report

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로레알 > cabletv21

본문 바로가기

cabletv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로레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0:11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vs 로레알.hwp




그렇다면 internet을 통해 화장품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이를 위해 우리 나라 최고의 화장품 업체인 태평양을 중심으로 알아보고, 비교를 위해서는 세계 1위의 화장품업체인 Loreal(로레알)을 살펴보겠다. 한편 off/line 상에서도 용기, 포장, 진열방법 및 진열장소, 판매방식, 유통경로에 의해서도 그 이미지가 좌우된다된다. ƒ. (주) 태평양 ① 광복과 함께 처음 한 태평양 : 1932년 개성에서부터였지만, 현재 태평양의 모태인 '태평양 화학공업사'가 창립된 1945년 9월 5일을 창립일로 봄 ② 우리 나라 부동의 1위 화장품 업체이며 다수의 초대형 브랜드를 …(skip)

순서


[기업분석]화장품과%20e-business%20태평양%20vs%20로레알_hwp_01.gif [기업분석]화장품과%20e-business%20태평양%20vs%20로레알_hwp_02.gif [기업분석]화장품과%20e-business%20태평양%20vs%20로레알_hwp_03.gif [기업분석]화장품과%20e-business%20태평양%20vs%20로레알_hwp_04.gif

화장품,태평양,로레알,경영경제,레포트

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로레알
1. (주) 태평양, 2. 적극적 수출 전략(戰略) 추진과 함께하는 웹사이트, ① 후발업체의 선전 + 80년대부터 수입 브랜드 국내 상륙 , ② 전략(戰略) : 주력상품에 집중, 주력시장에 집중 , ③ www.amore.com.cn vs www.loreal.com.cn, ④ 롤리타렘티카 (www.parfumslolitalempicka.com), 3. Digital Dream Company의 추진, ① 전략(戰略) , ② 96년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구축 ( www.amore.co.kr ) , ③ 브랜드별 사이트 구축④ 사이트 내용, 4. Digital Dream Company의 성공을 위한 길, ①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자! (vs Loreal) , ② www.pacific-amore.com의 활용도(영문 사이트), ③ 태평양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활용 (vs Loreal), ④ Newsletter (vs Loreal) , ⑤ Hera는 초라하다?, ⑥ Update와 event, 5. 앞으로 ... , 자료(data)크기 : 20K


다.
1. (주) 태평양, 2. 적극적 수출 전략 추진과 함께하는 웹사이트, ① 후발업체의 선전 + 80년대부터 수입 브랜드 국내 상륙 , ② 전략: 주력상품에 집중, 주력시장에 집중 , ③ www.amore.com.cn vs www.loreal.com.cn, ④ 롤리타렘티카 (www.parfumslolitalempicka.com), 3. Digital Dream Company의 추진, ① 전략 , ② 96년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구축 ( www.amore.co.kr ) , ③ 브랜드별 사이트 구축④ 사이트 내용, 4. Digital Dream Company의 성공을 위한 길, ①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자! (vs Loreal) , ② www.pacific-amore.com의 활용도(영문 사이트), ③ 태평양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활용 (vs Loreal), ④ Newsletter (vs Loreal) , ⑤ Hera는 초라하다?, ⑥ Update와 event, 5. 앞으로 ... , FileSize : 20K , 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로레알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 태평양 로레알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기업분석]화장품과 e-business 태평양 vs 로레알.hwp( 61 )



1. (주) 태평양
2. 적극적 수출 책략 추진과 함께하는 웹사이트
① 후발업체의 선전 + 80년대부터 수입 브랜드 국내 상륙
② 책략: 주력상품에 집중, 주력시장에 집중
③ www.amore.com.cn vs www.loreal.com.cn
④ 롤리타렘티카 (www.parfumslolitalempicka.com)
3. Digital Dream Company의 추진
① 책략
② 96년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구축 ( www.amore.co.kr )
③ 브랜드별 사이트 구축④ 사이트 내용
4. Digital Dream Company의 성공을 위한 길
①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자! (vs Loreal)
② www.pacific-amore.com의 활용도(영문 사이트)
③ 태평양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활용 (vs Loreal)
④ Newsletter (vs Loreal)
⑤ Hera는 초라하다?
⑥ Update와 event
5. 앞으로 ...

화장품의 광고는 경험상품이라는 特性을 살려 브랜드 이미지 강화나 구축에 주력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