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letv.co.kr [기업marketing 사례] 인터뷰-ktf 상무 > cabletv21 | cabletv.co.kr report

[기업marketing 사례] 인터뷰-ktf 상무 > cabletv21

본문 바로가기

cabletv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marketing 사례] 인터뷰-ktf 상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4:32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doc




그는 “지금까지는 단말기 보조금과 가대통 등으로 경쟁해왔지만 정체된 시장에서는 출혈경쟁이 무의미하며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두뇌싸움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조 상무는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출신으로 세제 및 화장품 업계에 명성을 얻은 인물.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애경산업의 개별 브랜드를 1위로 끌어올리는 등 마케팅의 귀재로 불렸다.
 조 상무는 “그동안 KTF가 양적인 성장에 집중, 마케팅의 일관성이 부족할 수밖에 없었다”며 “앞으로는 브랜드 홍보에 일관성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직 업무파악이 마무리되지 않았지만 12월 초순에는 내년도 마케팅 계획이 나올 수 있을 것…(To be continued )


기업마케팅사례,인터뷰,ktf,상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기업marketing 사례] 인터뷰-ktf 상무
다. 이동전화가입자수가 2800만명을 넘어서고 신규가입이 정체 상태에 이르고 있어 신규가입 시장보다는 고객층을 세분화해 그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승산이 있다는 게 그의 생각.
 조 상무는 최근 통신서비스 사업자들이 가개통여부를 놓고 ‘이전투구’를 보이는 상황에 마주향하여 도 말을 아끼지 않았다.



[기업marketing 사례] 인터뷰-ktf 상무

순서
[기업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 , [기업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인터뷰 ktf 상무




[기업마케팅사례]%20인터뷰-ktf%20상무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인터뷰-ktf%20상무_doc_02.gif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doc( 71 )


<인터뷰>KTF 마케팅 strategy실장 조서환 상무
 
 “통신서비스 시장에서 어떻게 1위를 차지할 것인가.”
 지난 16일부터 국내 2위의 이동전화사업자인 KTF 마케팅strategy실의 수장으로 부임한 조서환 상무(44)가 지난 2주 동안 곱씹었던 말이다.
 지난 90년 ‘샴푸+린스’로 샴푸계를 평정했던 ‘하나로샴푸’와 애경산업을 치약업계 1위로 밀어올린 ‘2080치약’도 그의 작품.
 이같은 경력을 가진 조 상무가 세제 업계와 판이한 통신서비스 시장에서 2위 업체인 KTF를 어떻게 1위로 치켜올릴지에 KTF내부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따
 조 상무는 “통신서비스나 세제는 소비자의 이해가 가장 중요하며 브랜드별 마케팅에서 하나씩 1위를 차지해 나간다면 SK텔레콤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업무를 스타트한 지 2주 밖에 안됐지만 조 상무는 통신서비스 업계의 시장상황을 꿰고 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le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letv.co.kr All rights reserved.